“대륙을 위협하는 마존을 봉인하라!” 무협 액션 '봉마전' 2월 3일(수) 개봉 확정!

“대륙을 위협하는 마존을 봉인하라!” 무협 액션 '봉마전' 2월 3일(수)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족 VS 마족, 지상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결전!

대륙을 위협하는 마존과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 무협 액션 <봉마전>이 2월 3일(수)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상에서 펼쳐지는 인간족과 마족의 마지막 결전 <봉마전>이 오는 2월 3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봉마전>은 마존의 등장으로 나라가 도탄에 빠지자 그를 봉인하기 위해 퇴마사 ‘풍설’ 일행이 전면전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무협 액션.

상고시기, 삼계로 나뉜 세상에서 인간계의 인간족과 지계의 마족이 벌이는 마지막 결전을 그린 <봉마전>은 땅 위아래를 넘나드는 웅장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인간족과 마족의 혈투를 그린 만큼 드넓은 대륙을 배경으로 한 웅장함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아진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대륙을 위협하는 마존의 거대한 모습을 배경으로 그에 맞선 인간의 늠름한 뒷모습이 그려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화염에 휩싸인 대협곡 사이에서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대륙을 위협하는 마존을 봉인하라!”라는 카피는 도탄에 빠진 대륙을 구하기 위해 펼쳐질 화려한 결전을 예고해 더욱 호기심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마족의 지존, 마존이 깨어나는 장면으로 시작해 궁금증을 고조킨다. 마존이 깨어나고 그의 피로 되살아난 마족 무리를 대항해 인간족, 천계의 신족이 합세하여 그들과 마지막 결전을 벌이는 모습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수적인 열세에도 불구하고, 대륙을 구하기 위해 죽음을 무릅쓴 혈투는 영화의 몰입감을 더한다. 땅의 위아래를 오가는 스펙터클한 무협 액션 <봉마전>은 통쾌한 액션을 예고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대륙을 위협하는 마족과의 마지막 결전 <봉마전>은 오는 2월 3일(수)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