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와이텐 뉴스’ 채널 오픈

프리챌, ‘와이텐 뉴스’ 채널 오픈

  • 이슈&뉴스
  • 승인 2009.04.13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업체인 에이딕스와 제휴
동영상 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동영상 콘텐츠 제작, 마케팅 업체인 에이딕스(http://www.adigs.com)와 제휴를 맺고 ‘와이텐 뉴스’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와이텐 뉴스’는 2006년부터 자체 홈페이지 와이텐 뉴스(http://www.why10news.com)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여 매일 수 천명의 방문객들이 찾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뉴스 서비스다.

이번 프리챌과의 제휴를 통해 프리챌 오픈 게시판인 QTV내에 ‘와이텐 뉴스’ 전용 채널을 오픈해 모든 뉴스들을 프리챌 에서도 그대로 볼 수 있게 되었다. 프리챌 검색창에서 ‘와이텐 뉴스’를 검색하거나, QTV 채널 리스트 중 해당사를 선택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검색어의 명쾌한 해답’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는 와이텐 뉴스는, 매일매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검색어를 동영상 뉴스로 만들어 네티즌들이 실시간 이슈를 빠르고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뉴스서비스다. 예를 들어 ‘이민호 뮤직비디오’가 오늘 인터넷에 화제의 검색어로 떠오르면, 이민호가 맥주 광고를 촬영하면서 생긴 에피소드와 자세한 내용들을 관련화면과 함께 앵커가 자세한 설명을 해주어 화제가 된 검색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연예 소식은 물론, 스포츠, 정치, 사회까지 와이텐 뉴스는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어, 네티즌들은 와이텐 뉴스 하나만 챙겨보면 최근 유행하는 이슈와 중요한 소식 등을 빠르고 자세하게 접할 수 있다.

프리챌 포털사업부 박창규 본부장은 “프리챌은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모두 동영상으로 전해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는데, 와이텐 뉴스는 이런 프리챌의 의도와 잘 맞기에 관련 채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프리챌 회원들이 와이텐 뉴스 서비스를 통해 유행 트렌드를 좀 더 빠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