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사우스코, 각종 교통수단에서 실내용 접이식 테이블의 작동 방식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새로운 바이폴드 토크 힌지 출시

사우스코, 각종 교통수단에서 실내용 접이식 테이블의 작동 방식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새로운 바이폴드 토크 힌지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2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객 수송 수단의 실내에 설치되는 접이식 테이블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사우스코가 성공적인 위치 제어 힌지 라인을 확장해 여객 수송 수단의 실내에 설치되는 접이식 테이블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내놓았다. 사우스코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마찰을 이용해 더 효과적으로 180도 접이식 테이블을 제어하고 작동 중에 뜻하지 않게 테이블 플랩이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하면서 최종 사용자에게 더 우수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우스코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가 안정적이고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므로 열차, 항공기, 버스와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승객이 안전하게 접이식 테이블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통합 구현된 일정 토크 기능이 어떤 각도의 위치에서도 테이블을 확실하게 고정하므로 차량이 움직이는 상태에서 갑자기 테이블이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미적 완성도 및 안정성을 높여주는 AH-2E은 기존 프리 스윙 힌지 및 댐프닝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플러시 평면형 설계이므로 점유 공간이 최소화된다. 또한 테이블을 확실한 수평 위치에 고정했다가 완전히 평면으로 접어 넣을 수 있다. 견고한 재질로 제작된 AH-2E은 유지 보수의 부담 없이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작 제어로 손가락이 걸리는 것을 방지하고 플러시 평면형 설계로 접합부의 끼임 지점을 제거하면서 안전성을 강화한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철도, 버스, 항공 우주 산업에서 여객 수송 분야에 쓰이는 접이식 테이블의 안전성 및 성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일정 토크 기술이 통합 구현된 AH-2E은 동작 제어를 통해 테이블이 승객의 무릎에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하는, 기존 자유 작동식 솔루션보다 업그레이드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