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인생 마지막,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왔다! '블러바드' 메인 예고편 공개!

인생 마지막,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왔다! '블러바드' 메인 예고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연히 들어선 길에서 인생 마지막 사랑을 만나다!

故 로빈 윌리엄스 인생 최고의 연기, 인생의 마지막 갈림길에서 만난 운명적인 사랑과 삶의 의미를 그린 영화 <블러바드>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평범한 남자에게 찾아온 사랑과 인생의 변화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은 명작 <블러바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러바드>는 평생을 평범하게 살아온 은행원 ‘놀란’과 위태로운 삶을 살아온 거리의 청년 ‘레오’,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겪는 진정한 사랑과 인생의 변화를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해외 언론과 평단의 ‘최고의 감동’, ‘완벽한 연기’라는 극찬과 함께, ‘놀란’에게 찾아온 운명 같은 사랑과 특별한 삶의 변화를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밤길을 운전하는 ‘놀란’의 모습은 “어느 날 밤, 한 번도 가지 않았던 길을 가고 있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그의 인생에 결정적인 터닝 포인트가 될 사건의 시작을 예고,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제대로 휴가 한 번 다녀온 적 없이 오랜 세월 한 직장에 몸담은 ‘놀란’의 여행 소식에 의아한 듯한 주변인들의 반응은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평범한 ‘놀란’의 일상을 예감케 하며, 우연히 들어선 낯선 길에서 마주한 거리의 청년 ‘레오’와의 운명 같은 만남과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이어 ‘놀란’과 아내 ‘조이’의 대화에서 포착된 심상치 않은 기류는 ‘놀란’이 숨기게 될 비밀과 두 사람의 갈등을 암시하는 한편, 낯선 남자에게 속수무책으로 구타를 당하는 ‘레오’의 모습은 과연 어떤 충격적인 에피소드가 벌어지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영상 말미 ‘인생의 마지막, 그 갈림길에서 만난 진정한 사랑’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예상치 못한 사랑을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의 애틋한 감성에 대한 깊은 여운을 남긴다. <블러바드>의 메인 예고편은 인생 마지막에 찾아온 변화를 인정하고 진정으로 원하는 삶과 사랑을 용기 있게 선택한 ‘놀란’의 모습을 통해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게 되면서 처음 겪는 진정한 사랑과 인생에 대한 깊은 통찰로 마음 속에 영원히 기억될 명작 <블러바드>는 오는 2월 4일 재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