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뜨기 쿵푸 덕후, 하루아침에 인싸 등극?! '인싸' 좌충우돌 상경기 예고하는 1차 보도스틸 전격 공개!

촌뜨기 쿵푸 덕후, 하루아침에 인싸 등극?! '인싸' 좌충우돌 상경기 예고하는 1차 보도스틸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프렌드 동현 X 송민경 X 오광록 X 김성수

촌뜨기 쿵푸 덕후의 좌충우돌 상경기 <인싸>가 전대미문의 쿵푸 코믹 액션의 탄생을 알리는 1차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인싸>는 섬 출신 촌뜨기 쿵푸 덕후 ‘태수’가 상경하면서 진정한 우정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무도를 배워가며 벌어지는 본격 쿵푸 코믹 액션.

이번에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은 촌뜨기 쿵푸 덕후 ‘태수’(동현)의 좌충우돌 상경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먼저, 외딴 섬에서 나홀로 영화 <복성고조> 속 원표를 보고 쿵푸 기술을 연마했던 ‘태수’가 얼떨결에 작은 아빠 ‘익성’(김성수)과 함께 상경해 난생처음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은 도시 생활이라곤 1도 모르던 ‘태수’가 무사히 친구들과 함께 서울 생활에 적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도도 & 청순 매력으로 가득한 학교 제일의 퀸카 ‘미란’(송민경), ‘태수’의 등장이 아니꼬운 츤데레 사촌 ‘은정’(양혜지) 그리고 ‘태수’를 통해 유튜버가 되려는 ‘경진’(이은석)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은 ‘태수’의 좌충우돌 인싸되기 프로젝트를 웃음으로 가득 채울 것을 기대케 한다. 한편, ‘태수’를 홀로 키웠던 할아버지 ‘김영감’(오광록)의 등장은 쿵푸를 통해 학교 제일의 인싸로 등극하게 된 ‘태수’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칠 것을 예고하며 <인싸>가 전대미문의 쿵푸 코믹 액션으로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예측불허! 기상천외! 쿵푸 코믹 액션 <인싸>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