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소장 욕구 가득 굿즈 이벤트! '신과함께-인과연' 극장 3사 굿즈 패키지 상영회까지!

소장 욕구 가득 굿즈 이벤트! '신과함께-인과연' 극장 3사 굿즈 패키지 상영회까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화 감독의 자필 싸인을 담은 시그니처 아트카드 선착순 배포

1월 7일(목) 재개봉한 <신과함께- 죄와 벌>에 이어, 1월 21(목) 재개봉을 확정 지은 <신과함께-인과 연>이 다채로운 굿즈 이벤트와 함께 극장가에 온기를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주호민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신과함께> 시리즈는 저승에서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신과함께-죄와 벌>과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신과함께-인과 연> 2편으로 각각 1,440만 명, 1,227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시리즈 모두 천만 영화 반열에 올랐다.
  
롯데시네마 단독 굿즈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가로 150mm, 세로 200m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프리미엄 아트카드다. 카드의 앞면은 태양과 번개의 배경을 화려하게 담은 컨셉 아트, 뒷면은 김용화 감독의 자필 메시지를 담고 있어 영화를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신과함께-인과 연>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영화가 개봉하는 1월 21일(목)부터 소진 시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56개 영화관에서 <신과함께-인과 연> 관람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에서 영화와 함께 특별 제작된 뱃지도 만나볼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이벤트도 진행된다. 뱃지는 <신과함께> 시리즈의 메인 포스터를 개성 있게 표현해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쌍천만 신화의 감동을 간직하게 할 <신과함께>의 뱃지를 증정 받을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 이벤트는 1월 23일(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용산, 메가박스 성수에서, 1월 24일(일)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증정과 극장 3사 굿즈 상영회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각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아시아를 강타한 시리즈 쌍천만 신화의 <신과함께-인과 연>은 2021년 1월 21일(목)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