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원, 라카(LAKA) 글로벌 모델로 발탁… ‘차세대 뷰티 아이콘’

배우 이종원, 라카(LAKA) 글로벌 모델로 발탁… ‘차세대 뷰티 아이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1.1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종원, 라카(LAKA)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 공개… 글로벌 모델 활약!
이종원

배우 이종원이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종원은 웹드라마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트렌디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로, 라카가 지향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이종원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전했다.

이종원은 지난해 첫 ‘천만 뷰 웹드라마’ 타이틀을 거머쥔 웹드라마 ‘엑스엑스(XX)’에서 매력적인 ‘남사친’ 캐릭터를 열연해 MZ세대에게 큰 사랑과 호평을 받았다. 또한 최근에는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시크한 카리스마 매력의 산업스파이 ‘팅커’ 역을 맡아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며 기대주로 떠올랐다. 

라카와 이종원이 함께한 첫 화보는 블랙, 레드, 화이트의 절묘한 조화로 강렬하면서도 아름답게 표현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종원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엣지있는 분위기를 드러내며 뷰티모델로서 손색없는 면모를 보였다. 특히 라카의 아이브로우 제품을 사용한 이종원의 눈썹 결은 와일드한 매력을 극대화해 생동감 있게 연출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종원은 2021 새해부터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의 글로벌 모델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