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배달고파? 일단 시켜!' 현주엽 브레이크 없는 먹본능 발동! 이규한, 신동엽의 도벽(?) 자극하는 '만능 먹템 패키지' 공개!

MBC '배달고파? 일단 시켜!' 현주엽 브레이크 없는 먹본능 발동! 이규한, 신동엽의 도벽(?) 자극하는 '만능 먹템 패키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1.1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한 자만 먹을 수 있다’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진 멤버들! 극과 극 먹취향 공개!
‘배달고파? 일단 시켜!’
사진 제공 : ‘배달고파? 일단 시켜!’

MBC ‘배달고파? 일단 시켜’에서 현주엽이 “맛없는 음식만 있으면 과감하게 안 먹는 스타일”이라며 의외의 미식가임을 고백했다. 그런 그가 배달 음식이 등장하자 브레이크 없는 먹방으로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토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배달고파? 일단 시켜!’(제작 SM C&C STUDIO / 기획 박현석 / 연출 선혜윤 / 이하 일단 시켜!)에서는 마포의 ‘찐’ 배달 맛집을 찾아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 된다.

젊은 이들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마포에 모인 멤버들은 배달 음식에 곁들여 먹을 각자의 먹템을 공개했다. 이규한은 와인 상자로 보이는 거대한 스케일의 ‘만능 먹템 패키지’ 공개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규한은 고가의 소금을 꺼내 멤버들에게 시식을 권했고 미식가 신동엽은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면서 “도벽 고친지 오래 됐는데 이거는 쓱 갖고 가고 싶다”며 이규한의 ‘먹템 상자’를 탐냈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일단 시켜!’의 전반전이 시작되고 각 라운드별로 마포의 배달 맛집 중 두 가지 메뉴가 배달되며 먼저 시식해 본 후 과반수가 선택한 음식을 선택한 사람만 먹을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혼란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마포의 유명 맛집들의 메뉴들이 배달 음식으로 등장하자 일생 일대의 고민(?)에 빠진 멤버들은 선택에 도움이 될 각자의 먹취향을 공유하기도. 어떤 음식이라도 다 맛있다는 대식가 박준형, 셔누와 달리 현주엽은 맛있는 음식이 없으면 “내 식욕에 한 끼를 지고 나오는 것 같다”며 남다른 승부욕을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선택에 앞서 시식에 돌입한 멤버들 가운데 보는 사람을 불안하게 만드는 이규한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금방이라도 목젖을 찌를 듯 투 머치한 한 입 먹방에 도전 중인 이규한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음식을 먹기 위한 묘한 신경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특유의 깐족미를 폭발시킨 이규한은 현주엽의 심기를 건드리며 웃지 못할 ‘앙숙’ 케미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브레이크 없는 먹방을 선보인 현주엽과 투 머치 열정을 불태운 이규한의 케미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배달고파? 일단 시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달고파? 일단 시켜!’는 대한민국 대표 미식가, 대식가, 먹방계 샛별 5인의 생생한 리얼 리뷰를 통해 특급 배달 맛집을 찾아 나서는 국내 최초 배달 맛집 리뷰 예능이다. MC 신동엽을 필두로 현주엽, 박준형, 이규한, 셔누가 출연하며, 3부작으로 기획돼 오는 1월 1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