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듀오 ‘더 어쿠스틱’, 2년 만에 신곡 ‘Indie’ 발매

감성 듀오 ‘더 어쿠스틱’, 2년 만에 신곡 ‘Indie’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1.1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어쿠스틱, 14일 정오 음악적 소신 담은 신곡 ‘Indie’ 공개
마노스뮤직
사진 : 마노스뮤직

감성 어쿠스틱 듀오 '더 어쿠스틱(The Acoustic)'이 신곡을 발매한다.

14일 정오 발매되는 더 어쿠스틱의 신곡 ‘Indie’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러프한 사운드의 팝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기존 더 어쿠스틱의 밝고 부드러운 노래 스타일과 다른 거칠고 강렬한 음색이 인상적이며 보컬 임서진의 가성과 드라마틱한 구성과 전개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더 어쿠스틱은 이번 곡을 통해 인디 아티스트로서 자신들의 음악적 소신을 포함해 아티스트로서의 진솔한 메시지를 가사로 표현하고 다양한 구성과 전개가 더해진 곡 진행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소속사 마노스뮤직의 대표이자 작곡가 마준호의 스트링 편곡과 아이돌 그룹과 다수의 곡을 작업해온 작곡가 KIrO의 편곡, 멤버 이영국의 세련된 작곡 및 프로듀싱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2019년 발매한 ‘A Way Back Home’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 더 어쿠스틱은 신곡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자신들의 노래를 이어가겠다는 음악적 소신을 거침없이 전하는 한편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변화를 담아내며 많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더 어쿠스틱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4’에서 ‘노래하는 지창욱’으로 출연했던 보컬 임서진, 당시 프로그램의 음악 감독이었던 작곡가 ‘이영국’이 결성한 2인조 그룹으로 어쿠스틱 음악을 기반으로 대중성과 예술성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