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진짜 이야기는 무대 뒤에서 시작된다! '라이브 하드' 2월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우리의 진짜 이야기는 무대 뒤에서 시작된다! '라이브 하드' 2월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리듬은 빛나는 음악이 된다!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관객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라이브 하드>가 오는 2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꿈을 찾아 헤매는 평범한 뮤지션들이 겪는 고민과 성장, 청춘을 향한 위로를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 <라이브 하드>가 오는 2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이브 하드>는 반복되는 오디션과 탈락, 그저 공연이 하고 싶어 골목 라이브 클럽을 전전하는 뮤지션들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무대 뒷이야기를 그린 영화.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관객상을 수상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은 웰메이드 뮤직 드라마로 찬사 받은 바 있는 <라이브 하드>는 밴드 리더 ‘임재’를 기다리는 멤버 ‘철’과 ‘섭’, 블루스 음악을 하고 싶지만 먹고 살기 위해 힙합을 택한 ‘덕규’, ‘임재’의 곁을 맴도는 ‘은정’까지, 네 명의 청춘이 그려내는 에피소드를 통해 꿈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한 시기를 겪어온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영화의 서사를 이끌어 가는 살아 숨쉬는 음악으로 진한 여운을 선사하는 동시에 감각적인 흑백의 화면 연출로 더욱 섬세하게 완성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이브 하드>가 청춘들의 꿈과 현실 스토리로 주목을 받은 영화 <프란시스 하>와 <동주>를 이어 흑백 청춘 영화의 계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자욱한 안개로 가득 찬 클럽의 무대 위, 홀로 기타를 연주하는 뮤지션의 모습을 담아냈다. ‘흑백의 청춘은 아름답게 빛난다’는 상단 카피와 함께 ‘우리의 진짜 이야기는 무대 뒤에서 시작된다’는 메인 카피가 어우러지며 지금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뮤지션들의 리얼한 무대 뒷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그를 비추는 무대 위 밝은 조명과 대비되는 고요하고 어두운 분위기는 간절한 무대에 서기까지의 고된 과정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뮤지션을 찾습니다’라는 태그라인은 오디션에 설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각자의 꿈을 키워 나가는 사람들의 노력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흑백의 청춘이 선사하는 음악으로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감성 뮤직 드라마 <라이브 하드>는 오는 2월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