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벗어날 수 없는 공포가 심장을 조여온다! '데스 숏컷' 메인 포스터 및 보도스틸 8종 공개!

벗어날 수 없는 공포가 심장을 조여온다! '데스 숏컷' 메인 포스터 및 보도스틸 8종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할 수 없는 충격적인 비주얼!

벗어날 수 없는 극한의 공포와 거대한 충격을 예고하는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데스 숏컷>이 메인 포스터와 함께 보도스틸 8종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데스 숏컷>이 메인 포스터와 함께 긴장감을 자아내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하여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데스 숏컷>은 버스에 고립된 5명의 10대 아이들, 그들이 충격적인 괴생물체의 실체를 발견하며 탈출하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영화.

이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충격적인 비주얼의 거대한 괴생물체와 직접 마주하며 극한의 공포를 선사한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기이한 모습의 괴생물체는 여타 다른 스릴러 영화에서 마주했던 비주얼과는 차별화된 섬뜩한 존재의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상치 못한 괴물을 마주한 5명의 아이들이 끔찍한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터널 속의 밝은 빛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여기에 ‘벗어날 수 없는 공포, 출구는 없다!’는 메인 카피가 더해져 과연 이들이 괴생물체로부터 목숨을 건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있어 영화 속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예고하며 이내 버스에 올라탄 탈옥수와 그에 맞서는 아이들의 당돌함, 숨을 멎게 하는 탈옥수의 강렬한 눈빛까지 이들이 벌일 처절한 사투는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거기에 한 노인이 차분하게 연구하는 모습은 기존의 스틸과는 다른 분위기로 <데스 숏컷>이 가진 다채로운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정된 공간 속에서 벌어지는 섬뜩한 존재와의 사투로 심장을 조여올 단 하나의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데스 숏컷>은 오는 1월 국내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