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노빠꾸 로맨스’ 동키즈 재찬, 풋풋하고 진솔한 ‘열여섯 고백남’ 등판! ‘설렘주의보’

웹드 ‘노빠꾸 로맨스’ 동키즈 재찬, 풋풋하고 진솔한 ‘열여섯 고백남’ 등판! ‘설렘주의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1.1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빠꾸 로맨스’ 동키즈 재찬, 캐릭터 소화 완벽! ‘라이징 연기돌’ 인증!
노빠꾸 로맨스

‘동키즈’ 재찬이 이다연을 향해 진심을 꾹꾹 눌러 담은 첫사랑을 고백한다.

매주 화,수 오후 6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연출 이태경/제작 라라미디어) 측이 9회 공개를 앞두고, 이다연을 향한 재찬의 가슴 뛰는 고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노빠꾸 로맨스’는 잠든 사이 생애 첫 고백을 받은 ‘열여섯 모쏠’ 한소담(이다연 분)이 슈퍼인싸 채보나(우아! 나나 분)와 함께 고백남 후보 박지후(핫샷 윤산 분), 정한결(동키즈 재찬 분), 주인혁(강태우 분) 중 고백남을 찾아가는 과정과 그 속에서 밝혀지는 열여섯들의 비밀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

앞선 8회에서는 이다연의 고백남 후보로 여겨졌던 세 남자 윤산, 재찬, 강태우의 숨겨진 마음들이 모두 드러나며 눈길을 끌었다. 이중 이다연을 좋아하는 줄 알았던 강태우의 마음 속에는 사실 윤산이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무엇보다 8회 말미, 재찬이 이다연에게 자신이 고백남이라는 사실을 오픈하며 러브라인을 크게 흔든 상황이다.

이 가운데 오는 9회에서는 재찬이 ‘비밀 고백’이 아닌 ‘진짜 고백’을 한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재찬은 풋풋하고 진솔한 고백으로 이다연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심쿵하게 만들 예정. 특히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 체육시간 비밀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치가 한층 고조된다.

한편 재찬은 ‘노빠꾸 로맨스’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라이징 연기돌’ 인증을 하고 있다. 모범적인 반장이자 선도부로서 반듯하고 다정한 오빠미를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복잡한 가정사 때문에 반 아이들과 주먹다짐까지 하는 사춘기 소년의 섬세한 감정연기로 뭉클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고백씬을 통해 재찬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노빠꾸 로맨스'는 매주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며, 매주 화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된다. 8회는 6일 오후 6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