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여신강림 문가영 여신스타일 연출로 관심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여신강림 문가영 여신스타일 연출로 관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0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개팅 전, 메이크업을 마치고 봉고데기를 사용해 손쉽게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장면

보다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이 인기를 얻으며 극 중 주경(문가영)이 사용한 보다나의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17일 방송된 ‘여신강림’에서는 주경(문가영)이 소개팅 전, 메이크업을 마치고 봉고데기를 사용해 손쉽게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보다나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제품으로, 국내 뷰티 유튜버들이 가장 사랑한 헤어브랜드 1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집에서도 헤어숍에 다녀온 듯,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과 보다나만의 특수 설계된 열판 덮개로 모발 뜯김, 눌림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1시간 후 전원 자동차단 및 360도 회전코드 적용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주경(문가영)과 수호(차은우), 서준(황인엽)의 삼각 로맨스로 회차가 거듭할수록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