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영화제 13관왕! '가베: 그녀의 숲' 1월 개봉 확정!

전 세계 영화제 13관왕! '가베: 그녀의 숲' 1월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0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년과 소녀 그리고 이들을 품어내는 광활한 숲

전 세계 유수 영화제 13관왕을 달성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가베: 그녀의 숲>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 1월 개봉을 알렸다.

소년과 소녀의 아름다운 로맨스로 2021년의 새 포문을 열 영화 <가베: 그녀의 숲>이 1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가베: 그녀의 숲>은 전쟁을 피해 스웨덴으로 망명한 소년 ‘모니르’가 드넓은 숲을 닮은 소녀 ‘모아’를 만나게 되며 겪는 아름다운 치유의 과정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낸 로맨스.

영화 <가베: 그녀의 숲>은 일찍이 전 세계 영화제 13관왕을 달성하며 찬사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수작. ‘마르쿠스 카스트로’ 감독은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유럽권을 중심으로 대두되고 있는 난민 문제와 숲을 배경으로 소년과 소녀의 로맨스를 묘하게 엮어내며 호평받았다. 여기에 스웨덴의 대자연을 오롯이 담아내는 영상미는 영화가 가진 ‘치유’라는 키워드를 십분 살려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동시에 공개된 <가베: 그녀의 숲>의 메인 포스터는 짙은 녹음을 배경으로 소년 ‘모니르’와 소녀 ‘모아’를 파격적으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년 ‘모니르’는 전쟁으로 인해 나라로부터 도망치고, 도망쳐 온 곳에서도 난민에 대한 편견으로 구박받는 신세. 그런 그를 품어주는 것은 온통 평화로움만이 가득한 숲과 그 숲을 닮은 소녀 ‘모아’다. 이렇듯 영화는 갈 곳을 잃은 소년을 따스하게 보듬어주는 것들을 천천히 관찰해나가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 포스터 속 “소녀, 소년을 품다”라는 카피 역시 이러한 영화의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표현, 소년 ‘모니르’가 마주하는 치유의 순간으로 관객들을 이끌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전 세계 영화제 13관왕을 달성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힐링 로맨스 <가베: 그녀의 숲>이 1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