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를 평정할 '수호지' 영웅, ‘노지심’의 강렬한 귀환!

난세를 평정할 '수호지' 영웅, ‘노지심’의 강렬한 귀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3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목) 드디어 내일 개봉!

중국 명대의 장편 무협 소설 [수호지] 영웅의 강렬한 귀환을 그린 <풍마노지심>이 12월 31일(목) 드디어 내일 개봉한다.

[수호지] 영웅 ‘노지심’의 혈투를 그린 <풍마노지심>이 12월 31일(목) 바로 내일 개봉한다. <풍마노지심>은 악인이 득세하는 혼란의 시대, 난세의 영웅 ‘노지심’이 펼치는 본격 무협 액션.

가공할 힘과 완력으로 중국 명대의 장편 무협 소설 [수호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노지심’이 무협 액션 <풍마노지심>으로 재탄생 되어 기대를 모은다. 관리와 도적이 결탁하여 악인이 득세한 난세에 고통받는 백성을 구하고, 악의 무리를 처단해 나가는 스토리는 권선징악을 실현할 난세 영웅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악을 향한 ‘노지심’의 자비 없는 피의 복수는 강렬한 액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이와 함께, 극 중 ‘노지심’을 연기한 중국 대표 배우 ‘진송’은 이전에 <수호지-노지심>에서도 출연한바 ‘노지심’ 전문 배우라고 불렸던 만큼 완벽한 싱크로율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난세를 평정할 [수호지] 영웅 ‘노지심’의 귀환 <풍마노지심>은 12월 31일(목) 바로 내일 디지털 최초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on, CJ TVING, WAVV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