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권나라, 안방 홀린 ‘우아함 의인화’ 미모! 레전드로 기억될 부채춤 등장씬 비하인드컷 공개! 나라가 나라했다!

‘암행어사’ 권나라, 안방 홀린 ‘우아함 의인화’ 미모! 레전드로 기억될 부채춤 등장씬 비하인드컷 공개! 나라가 나라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2.2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나라, ‘암행어사’ 등장부터 제대로 시선 강탈! 존재감 甲! 기녀→다모 매력캐!
에이맨프로젝트
사진 : 에이맨프로젝트

‘암행어사’에서 조선 제일의 기녀이자 다모로 변신한 배우 권나라가 안방을 제대로 홀리는 등장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손끝까지 살아있는 부채춤을 추며 레전드로 기억될 등장 장면을 완성한 권나라의 부채춤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28일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에서 조선 제일의 기녀 홍다인으로 등장한 권나라의 비하인드 스틸 여러 장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암행어사’ 1~2회에서는 기녀와 다모 이중생활을 하는 홍다인(권나라 분)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고위직 관료들의 만찬 자리, 한 마리의 백조 같이 '우아함'이라는 단어를 의인화한 기녀 다인이 등장했다. 다인은 천상계 미모와 미모 못지않게 우아한 부채춤을 선보여 만찬에 자리한 모두는 물론 안방 시청 시청자까지 매료시켰다.

등장부터 임팩트가 넘쳤던 다인의 매력은 이후 본격적으로 공개됐다. 조선 제일의 기녀인 다인이 알고 보니 관료들의 비리를 캐는 다모였던 것. 이후 극적으로 어사단에 합류한 홍일점 다인은 할 말은 하는 톡 쏘는 사이다 매력부터 빼어난 친화력을 갖춘 업무 수행능력 등을 보여줘 앞으로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레전드로 기억될 기녀 권나라표 홍다인의 부채춤 등장 장면이 담겨있다. 권나라는 단 번의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외모와 손끝까지 우아하고 살아있는 선을 자랑하며 부채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한 폭의 그림처럼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가 시선을 강탈한다. 

더불어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이 잠시 중단된 사이 부채를 들고 어린아이처럼 순수하게 미소를 띤 모습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을 함께 따라 웃게 만든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권나라는 부채춤 장면을 위해 촬영 전부터 맹연습하고, 촬영 당일에도 틈틈이 현장에서 부채를 들고 연습을 하는 열정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단 번의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다인의 등장 장면이 이와 같은 노력 덕분에 탄생한 것.  

이처럼 열정을 다하고 있는 배우 권나라는 '암행어사’를 통해 단아하고 우아한 특유의 매력과 함께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능청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 같이 순수하면서 센 캐 매력까지 넘나드는 홍다인 그 자체로 분해 연기 변신에 성공 성공했다는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제 막 시동을 건 ‘암행어사’에서 권나라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