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연말연시 시즌 맞아 12월 내내 크리스마스 테마의 콜렉션 이벤트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연말연시 시즌 맞아 12월 내내 크리스마스 테마의 콜렉션 이벤트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12.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마법 기능, 소셜 이벤트 기능 제공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최신 모바일 게임인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Harry Potter: Puzzles & Spells)’에서 겨울 휴가 시즌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Warner Bros. Games)로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포트키 게임즈(Portkey Games) 라벨로 배포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12월 한 달 동안 특별 한정기간 콜렉션 행사부터 크리스마스 장식과 깜짝 선물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연말 연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카드를 수집해 한정 기간에만 제공되는 새로운 ‘마법사 세계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the Wizarding World)’ 앨범을 꾸밀 수 있다. 앨범이 완성되면 신화 속의 유니콘(Unicorn)을 마법의 반려 생물로 획득할 수 있다. 월말에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날씨가 호그와트(Hogwarts)를 마법의 겨울 왕국으로 변화시킨다. 플레이어는 게임창에 흩날리는 눈송이를 모아 리워드를 얻을 수 있다. 축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밝은 색깔의 ‘마법사 크래커’ 부스트는 예고 없이 퍼즐에 나타나 게이머가 마법의 매치 3 게임에서 퍼즐을 완료하면 보석을 추가로 터뜨려 없애는 선물을 선사한다.

세계적 아티스트이자 해리 포터 팬으로 알려진 제인 말릭(Zayn Marlik)과 징가 팀이 협력해 제공한 새로운 맞춤형 요소는 마법의 매치3 게임 타이틀에 시즌 스타일을 가미한다. 제인은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에서 그의 아바타의 현실감을 살리기 위해 눈썹, 귀걸이, 수염, 눈동자의 사용자 정의 기능을 새로 추가했다. 이 기능은 신년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된다. 말릭은 12월 자신의 소셜 채널에 게임 내 아바타 작품을 공유했으며 그의 팬과 게이머들에게 각자의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독려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면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소셜 채널에서 올해 마지막 주 제공될 깜짝 선물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