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와 명장 이상봉 특별한정판 제작

한성자동차와 명장 이상봉 특별한정판 제작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10.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성자동차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Limited Edition 증정

한성자동차와 명장 이상봉 특별한정판 제작
10월 한성자동차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Limited Edition 증정

▲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사진 가운데)가 이상봉 디자이너(왼쪽 두번째)와 서부석 쌤소나이트 코리아 대표(오른쪽 두번째)와 기념 촬영하는 모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이상봉 디자이너, 쌤소나이트와 함께 여행용 캐리어를 선보였다.

이번 Limited Edition은 한성자동차가 올해 초부터 준비해온 프로젝트로 오직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선물이다. 제작기간만 약 6개월 이상 소요된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상봉의 한글 디자인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의 우수한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한성자동차의 첫 번째 특별한정판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을 접목시킨 캘리그래피 디자인에 한성자동차를   모티브로 하여, 한글의 수려함과 환원이 주는 안정감을 수묵화의 표현기법으로 형상화 함으로써 ‘한국의 미’를 살렸다. 특히 ‘한성자동차’ 글자의 첫 번째 자음들을 디자인에 활용해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임을 암시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이번 프로젝트는 개인적으로도 매우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며, 대부분 해외 여행시 사용하는 캐리어에 한글 디자인을 접목시켜 외국인의 눈에도 한글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성 Limited Edition은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해 쌤소나이트에서 특별 제작한 새로운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으며 기내용 캐리어 사이즈인 55cm로 제작되었다.

한성자동차의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우리는 ‘조화로움’을 중요시 하는 회사로서, 동ㆍ서양의 화합과 어울림을 나타내는 이번 프로젝트는 한글을 통해 동양적인 미를 강조하고 있다”며 “한성자동차 고객들에게 증정될 이번 선물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도 매우 클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 Limited Edition은 10월 한달 간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되며, 제품은 11월 초 일괄 배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