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시스터즈의 유쾌한 한 방! '무릎 꿇어 너희 다' 1월 7일(목) 개봉 확정!

대체불가 시스터즈의 유쾌한 한 방! '무릎 꿇어 너희 다' 1월 7일(목)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7일(목) 개봉 확정!

제71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초청작 <무릎 꿇어 너희 다>가 오는 1월 7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보도스틸 8종을 최초 공개했다.

대체불가 시스터즈의 유쾌한 한 방 <무릎 꿇어 너희 다>가 오는 1월 7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보도스틸 8종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무릎 꿇어 너희 다>는 남친에게 속아 은밀한 동영상이 찍혀 곤경에 처한 ‘야스미나’와 그녀의 절친이자 친언니 ‘림’이 맞불 작전을 벌이는 본격 섹스 코미디.

지난 제71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분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무릎 꿇어 너희 다>는 리벤지 포르노라는 사회적 문제를 여성의 시선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섹스 코미디이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불법 촬영 및 데이트 폭력에 대한 처벌 강화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만큼 영화 속 대체불가 시스터즈가 펼치는 맞불 작전은 관객들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무거운 주제를 다루지만, 여성의 관점에서 유쾌한 터치로 발칙하게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앙투안 데호제흐 감독의 신선한 연출력은 제71회 칸영화제를 비롯한 제36회 뮌헨국제영화제, 제45회 겐트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호평을 일으켰다. 여기에,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둘도 없는 절친 자매 ‘야스미나’와 ‘림’을 완벽하게 소화한 수아드 아르젠과 이나스 샹티의 유쾌한 케미는 2021년 새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오는 1월 7일(목)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코믹하고 발랄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먼저, 몰카 협박으로 곤경에 처한 ‘야스미나’와 그녀의 절친이자 친언니 ‘림’의 익살스러운 표정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펼치는 유쾌한 맞불 작전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대체불가 시스터즈의 유쾌한 한 방!”이라는 당돌한 카피는 어이없는 남친들의 협박에 맞서는 ‘야스미나’와 ‘림’의 이유 있는 당당함을 드러내며 과연 그녀들이 성공적으로 반전을 꾀할 수 있을지 궁금케 한다.

이어,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8종은 대체불가 시스터즈만의 통통 튀는 맞불 작전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먼저 남자라고는 관심도 없는 ‘야스미나’와 자유분방한 연애를 즐기는 친언니 ‘림’의 상반된 모습은 서로 다른 성격을 지닌 그녀들이 어떻게 뭉쳐 남친들에게 한 방을 날려버릴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어, 언니 ‘림’이 잠시 여행을 떠난 사이 ‘야스미나’가 언니의 남친 ‘마지드’와 ‘살림’에게 내키지 않는 펠라치오를 하게 되고 이를 몰래 찍은 ‘마지드’와 ‘살림’의 도를 넘어서는 협박에 괴로워하는 모습은 과연 그녀가 어처구니없는 상황에서 잘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케 한다. 한편, 곤경에 처한 ‘야스미나’의 상황을 알게 된 ‘림’이 동생과 힘을 합쳐 그들만의 통통 튀는 방식으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맞불 작전을 계획하는 모습은 불법 촬영을 저지른 영화 속 남자들에게, 더 나아가 세상 모든 리벤지 포르노 가해자를 향해 유쾌하지만 강력한 한 방을 예고해 <무릎 꿇어 너희다>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상 다시 없을 유쾌한 한방 <무릎 꿇어 너희 다>는 오는 1월 7일(목)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