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와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달콤X짜릿 엘프 베이커리로 초대합니다!

‘엘프’와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달콤X짜릿 엘프 베이커리로 초대합니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겁없는 꼬마 요정들의 판타지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특별한 재주가 없던 꼬마 요정 ‘엘피’가 최고의 빵 만들기 기술을 터득하기 위해 친구들과 전설 속 인간 세계로 떠나며 펼쳐지는 달콤하고 짜릿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엘프>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엘프>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음을 알리는 커다란 트리와 귀여운 눈사람, 번쩍이는 선물 꾸러미들이 가득한 배경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기대에 찬 표정의 빨간 모자 엘프 군단들과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제빵사 ‘테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새하얀 눈이 쌓인 공간에 화려한 장식으로 채워진 트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며 보기만 해도 설레이는 감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엘프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카피가 더해져,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엘프>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포근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영화 속 꼬마 요정들의 달콤 짜릿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비로운 광경을 연출하는 엘프 세계에서 전설로 전해지던 이야기로 시작하며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떠날거야, 인간 세상으로”라는 대사와 함께 손재주를 배우기 위해 인간 세계로 모험을 떠난 꼬마 요정 ‘엘피’와 ‘벅’, ‘킵’의 모습은, 그들이 처음 만나는 새로운 세상에서 펼쳐질 짜릿한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제과점에 숨어 있던 ‘엘피’와 울상 제빵사 ‘테오’의 특별한 첫만남은 ‘<라이온 킹> <덤보> 제작진’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최정상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선보이는 판타지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하지만 두 주인공의 특별한 만남도 잠시, ‘테오’의 욕심 많은 동생이자 강력한 라이벌 ‘브루노’의 계략으로 ‘테오’의 제과점은 일주일 안에 문을 닫게 될 위기를 맞는다. ‘엘피’와 친구들이 ‘테오’를 돕기 위해 나서는 모습은 꼬마 요정들의 계획이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상승시키는 한편, ‘엘피’가 주방에 번진 불을 끄기 위해 물 대신 가솔린을 부으려는 어설픈 행동은 일촉즉발의 위기 속 긴장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반짝이는 보랏빛 연기를 힘차게 내뿜는 로켓을 탄 요정들이 하늘을 누비는 장면, 엘프 군단들이 달콤한 빵을 만드는 장면은 ‘휙, 뚝딱, 후다닥! 잇츠 요정 스타일’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제빵 요정으로 변신할 엘프들의 대활약을 예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라이온 킹>, <덤보> 제작진이 선사하는 상상 속 엘프 세계의 꼬마 요정 ‘엘피’와 떠나는 달콤하고 짜릿한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엘프>는 오는 2021년 1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