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펜트하우스’, 12월 셋째 주 케이블TV VOD 1위

‘담보’ ‘펜트하우스’, 12월 셋째 주 케이블TV VOD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2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보’, 영화 VOD 1위
‘펜트하우스’, 방송VOD 1위

영화 ‘담보’와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케이블TV VOD 1위에 올랐다.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12월 3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담보’가 영화 VOD 1위를 되찾았다.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이야기로,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과 아역 박소이의 진한 가족 케미를 담고 있다.

‘테넷’은 2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과거를바꾸는 멀티 장르 액션 블록버스터로, '다크 나이트' '인셉션' '인터스텔라' 등을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이다. 

3위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 태옥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물로, 장혁이 전설적인 검객으로 변신했다.

4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고졸이라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5위 ‘그린랜드’는 초대형 혜성 충돌까지 48시간, 사상 초유의 우주적 재난 상황 속 지구의 유일한 희망인 그린랜드의 지하 벙커로 향하는 존 가족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7주 연속 방송 VOD 1위를기록했다.

‘펜트하우스’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부동산·교육 전쟁을 벌이는 이야기로, 이지아와 유진의 돌이킬 수 없는 복수 연대가 파국으로 치달으면서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미스트롯2’은 전 시즌 못지 않은 쟁쟁한 실력자들이 다채로운 재능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단숨에 2위에올랐다.

3위 ‘경이로운 소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히어로물이다.

4위 ‘신서유기 시즌8’은멤버들이 서로와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와 함께 미공개 방송 내용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 속에 종영했다.

5위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이야기를 담은 코믹 사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