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올림픽 메달리스트 ‘조준호, 최병철, 김장미’ 모델 선정

르꼬끄, 올림픽 메달리스트 ‘조준호, 최병철, 김장미’ 모델 선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올림픽 메달리스트 ‘조준호, 최병철, 김장미’ 모델 선정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지난 2012 런던올림픽의 메달리스트 3인방 조준호, 최병철, 김장미 선수를 이번 겨울 시즌 모델로 선정하고, 생동감 넘치는 겨울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최근 130년의 역사를 지닌 전통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로서 전문적인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포츠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2012 런던올림픽에서 활약하며 감동을 선사한 유도 조준호, 펜싱 최병철, 사격 김장미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최근 르꼬끄의 겨울 화보 촬영장에서 다시 뭉친 올림픽 스타 3인방은 프로 선수답게 역동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두터운 다운재킷을 입고도 자신들의 종목에서 보여지는 자유롭고 활동적인 동작들을 연출하며, ‘이지 무빙, 이지 다운(Easy moving, Easy Down)’이라는 화보 콘셉트를 명확히 표현해 현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얼마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CF를 꼭 찍고 싶다는 바람을 여러 차례 드러낸 조준호 선수는 ‘르꼬끄 스포르티브 모델이 되어 소원을 성취했다’며 너무나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권유나과장은 “올림픽 메달리스트 3인방 모델을 통해 르꼬끄가 패션성은 물론 전문성을 지닌 스포츠 브랜드로써의 이미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특히, 이번 촬영에서 세 선수 모두가 숨겨 놓았던 각자의 개성을 톡톡히 발휘해 브랜드 콘셉트에 어울리는 만족스러운 화보가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조준호, 최병철, 김장미 선수와 함께 한 이번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화보는 오는 10월 중순 르꼬끄 스포르티브 매장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cs_sta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coqsportif.korea)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