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명대의 장편 무협 소설 '수호지' 영웅의 강렬한 귀환! 무협 액션 '풍마노지심' 개봉 확정!

중국 명대의 장편 무협 소설 '수호지' 영웅의 강렬한 귀환! 무협 액션 '풍마노지심'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인이 득세하는 혼란의 시대, 난세의 영웅 ‘노지심’이 펼치는 본격 무협 액션.

난세를 평정할 영웅의 탄생 <풍마노지심>이 12월 31일(목)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호지] 영웅 ‘노지심’의 혈투를 그린 <풍마노지심>이 12월 31일(목)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풍마노지심>은 악인이 득세하는 혼란의 시대, 난세의 영웅 ‘노지심’이 펼치는 본격 무협 액션.

중국 명대의 장편 무협 소설 [수호지] 영웅 ‘노지심’의 강렬한 귀환을 그려낸 <풍마노지심>은 [수호지]를 대표하는 무력형 캐릭터 ‘노지심’의 이야기를 심도 있게 그려내 기대를 모은다. 가공할 힘과 완력을 지녀 [수호지]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은 인물인 ‘노지심’이 <풍마노지심>으로 재탄생되어 강렬한 액션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극 중 ‘노지심’을 연기한 중국 대표 배우 ‘진송’은 이전에 <수호지-노지심>에서도 출연한바 ‘노지심’ 전문 배우라고 불렸던 만큼 완벽한 싱크로율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노지심’ 강렬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커다란 불상과 절의 웅장한 모습을 배경으로 승려 ‘노지심’이 전면을 향해 매서운 시선을 보내는 모습은 고난에 빠진 백성들을 구하는 난세 영웅의 탄생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특히, “수호지 영웅의 귀환”이라는 카피는 장대한 스토리와 강인한 캐릭터로 중국은 물론 전 세계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호지]의 영웅 ‘노지심’의 화려한 귀환을 예견케 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승려이자 난세의 영웅 ‘노지심’이 불상 앞에서 합장을 하는 결연한 모습으로 시작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관리와 도적이 결탁하여 악인이 득세한 난세에 고통받는 백성을 구하기 위해 나선 ‘노지심’은 악의 무리를 하나씩 처리해 나간다. 수적인 열세에도 불구하고 맨몸으로도 한방에 악인들을 해치우는 ‘노지심’의 강인함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난세를 평정할 수호지 영웅의 귀환”이라는 카피는 악을 향한 ‘노지심’의 자비 없는 피의 복수를 예고하며 통쾌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난세를 평정할 [수호지] 영웅 ‘노지심’의 귀환 <풍마노지심>은 12월 31일(목)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