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개파르타 'My Love'로 개가수 대열 합류

일렉트로보이즈, 개파르타 'My Love'로 개가수 대열 합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보이즈, 개파르타 'My Love'로 개가수 대열 합류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와 코미디빅리그 시즌3 우승을 차지한 '개파르타'가 올 가을 사랑을 부르는 노래 'My Love'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보이2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일렉트로보이즈'가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양꾼기획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개파르타'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개트로보이즈"를 결성해 'My Love'라는 합작 음원을 발표해 큰 화제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명:개가수) 곡명 "My love" 란 곡은 'Ma boy 2' 와 같은 달콤한 사랑 노래이며 빠른 템포에 신나는 힙합 곡으로써 남녀노소 어른 아이 상관없이 사랑을 하고 싶은, 그리고 사랑을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일렉트로보이즈 와 개파르타만의 개성 있는 러브송이라고 볼 수 있다.
 
작곡은 브레이브사운드 작곡가 '코끼리 왕국'과 '원카인'이 함께 공동 작곡,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 및 개파르타 멤버들이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리드미컬한 랩과 귀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귀에 쏙쏙 박히는 경쾌한 리듬과 노랫말로 강한 중독성을 갖고 있다.
 
한편 개트로보이즈는 이미 지난주 케이블 채널 tvn '토요일 톡리그'에서 발랄한 댄스풍의 'My love' 데뷔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가득 메운 방청객들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열렬한 응원과 무대매너에 찬사를 받아 화제 가된 개트로보이즈의 'My Love' 음원은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