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래환! 사희와 주차장 키스 포착?! 은밀한 이마키스에 네티즌 의혹증폭! 서버다운!

빅스타, 래환! 사희와 주차장 키스 포착?! 은밀한 이마키스에 네티즌 의혹증폭! 서버다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타, 래환! 사희와 주차장 키스 포착?! 은밀한 이마키스에 네티즌 의혹증폭! 서버다운!

신곡 ‘생각나’ 발표를 앞둔 보이그룹 빅스타 멤버 '래환'이 여배우 사희와 주차장 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빅스타 래환, 열애중?! 주차장서 키스포착 헉!" 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 속에는 빅스타의 멤버 래환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배우 사희와 주차장에서 이마에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한손으로 머리를 감싸안는 등 마치 커플의 은밀한 만남의 느낌을 주고 있어 누리꾼들의 의혹을 산 것. 그러나, 이 사진들이 컴백을 앞둔 빅스타의 신곡 '생각나'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촬영된 것들이 밝혀지며, 네티즌들의 폭주로 빅스타의 공식 사이트 (http://빅스타.com) 및 브레이브 공식 홈페이지가 한시적으로 다운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몰고 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잘 어울리네!”,“빨리 풀 버젼 뮤비 보고 싶다~”,“정말 사랑스러워보여ㅠㅠ”,“래환아 키스는~안돼~~”, “사희 너무 예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분한 사희는 평소 용감한 형제 작곡한 노래를 즐겨들어, 이번 빅스타 신곡 '생각나'에 흔쾌히 출연을 승낙했다고 전한다. 사희는 뮤직비디오에서 래환과 연인관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음은 물론, 키스신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며 스태프의 뜨거운 박수발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빅스타는 오는 10월 3일 정오 “생각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하고, 4일 정오 미니앨범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