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간편함과 영양 갖춘 ‘파워풀 오미자 젤리’ 출시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간편함과 영양 갖춘 ‘파워풀 오미자 젤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1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미자 젤리는 과육이 단단하고 60브릭스(Brix)로 당도가 높아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스틱포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오미자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파워풀 오미자 젤리’를 출시했다.

스키니랩이 새롭게 출시한 파워풀 오미자 젤리는 과육이 단단하고 60브릭스(Brix)로 당도가 높아 오미자 생산의 최적지로 꼽히는 국내산 오미자 농축액만을 100%를 사용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1포당 오미자 농축액 3000mg이 함유돼 있어 오미자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미자의 핵심 성분인 ‘쉬잔드린’을 비롯해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L-로이신, L-페닐알라닌을 포함한 9종의 아미노산과 비타민C, 인산칼슘, 산화아연을 포함한 비타민 및 미네랄 12종, 프락토 올리고당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1일 1회 1포(20g) 섭취만으로도 건강과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스틱포 형태로 외출 시에도 휴대가 편리하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스키니랩은 스키니랩 베스트셀러인 뷰티풀 석류, 콜라겐 타트체리에 이어 올겨울 여러 효능으로 잘 알려진 오미자의 농축액을 듬뿍 담은 스키니랩 파워풀 오미자 젤리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 공식몰에서는 연말과 새해를 앞두고 수험표 인증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 콜라겐 제품 n+1 이벤트, 다이어트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