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검성의 혈전을 그린 무협 액션 '개세영웅' 12월 17일(목) 개봉 확정!

천하제일 검성의 혈전을 그린 무협 액션 '개세영웅' 12월 17일(목)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하를 거느릴 검성의 탄생!”

천하제일 강호의 혈투를 그린 <개세영웅>이 12월 17일(목)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개세영웅>은 무림 전성시대, 천하제일의 검 ‘분광검’을 지닌 검성 ‘공손순’이 강호로 거듭나는 내용을 그린 무협 액션.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흑백대비를 이루는 배경 속에 화려한 무술을 펼치는 검성 ‘공손순’과 무도 고수 ‘진월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하를 거느릴 검성의 탄생”이라는 카피와 함께 그들이 펼칠 화려한 액션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특히, 빛을 가르는 천하제일의 검 ‘분광검’을 지닌 ‘공손순’이 단연 독보적인 검술 실력으로 악의 무리를 제압해 나가는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공손순’이 과거의 기억을 지우기 위해 모든 것을 다 잊을 수 있다는 술 ‘취생몽사’를 찾아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공손순’이 괴로운 얼굴로 “한 사람을 죽였어요”라고 말하는 장면은 앞으로 펼쳐질 충격적인 비밀의 단서를 전해주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여정에 오른 ‘공손순’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는 천하를 거느릴 검성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천하제일 검성의 무협 액션 <개세영웅>은 12월 17일(목)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