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편스토랑’ 반전의 반전! 오늘(4일) 우리 파프리카 18대 우승메뉴 공개

‘편스토랑’ 반전의 반전! 오늘(4일) 우리 파프리카 18대 우승메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2.0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내일(5일) 우리 파프리카 우승메뉴, 편의점+밀키트 출시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늘(4일) 18번째 우승메뉴가 공개된다. 

12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편스토랑’ 기둥 이영자, ‘편스토랑’ 마스코트 이유리, 요리고수 살림꾼 류수영, 첫 도전에 우승을 거머쥔 숨은 실력자 김재원 중 누가 어떤 파프리카 메뉴로 18번째 대결 최종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과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이영자는 ‘파프리카잼 샌드위치’를 최종 메뉴로 선보인다. 이영자는 불에 구워 불향과 단맛을 극대화시킨 파프리카로 달콤한 잼을 만든 후, 으깬 달걀과 함께 버무려 속을 채운 파프리카잼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파프리카잼 샌드위치를 맛본 메뉴 평가단은 “에그 샌드위치의 장점은 다 갖췄다. 잼만 따로 출시해도 좋을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고. 이영자의 파프리카잼 샌드위치는 우승할 수 있을까. 

이어 이유리는 ‘파프리카 빨간밥’을 최종 메뉴로 내놓았다. ‘파프리카 빨간밥’은 빨간 파프리카로 색을 내 스페인 음식 파에야처럼 만든 음식이다. 이름은 빨간밥이지만 파프리카로 빨간 색을 내 전혀 맵지 않고, 파프리카가 듬뿍 들어갔을 뿐 아니라 흔히 사용하지 않는 파프리카 어린잎을 더했다. 비타민 폭탄 메뉴 파프리카 빨간밥으로 이유리는 첫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까. 

실력자 김재원은 지금 이 계절에 딱 맞는 메뉴 파프리카 찐빵을 선보인다. 파프리카 가루로 곱게 색을 낸 반죽, 파프리카와 궁합이 잘 맞는 닭고기를 넣어 완성한 소, 여기에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김재원의 특급 비법 ‘아르간 오일’을 더해 완성한 파프리카 찐빵은 가격, 맛, 한 끼의 든든함까지 모두 고려한 메뉴. 김재원은 2번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 

마지막으로 살림꾼 류수영은 ‘파프리카 피시버거’를 선보인다. 류수영의 파프리카 피시버거는 봉지 과자를 튀김가루처럼 활용해 신선한 대구살을 튀겨 패티를 완성하고, 여기에 비법 소스를 더한 메뉴. 특히 류수영은 파프리카를 활용한 ‘로메스코 소스’를 직접 만들어 “예술. 압권이다”라는 역대급 극찬을 이끌었다고. ‘편스토랑’ 2번째 도전인 류수영이 출시 영광을 손에 쥘 수 있을까. 

이번 우리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은 역대급 극찬의 향연이었다는 전언.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반전이 거듭된 18번째 메뉴 대결에서 4인 편셰프 중 우승을 거머쥐는 것은 누구일까. 어떤 메뉴일까. 이 모든 것은 12월 4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우승메뉴는 전국 해당 편의점과 온라인 마켓에서 밀키트로도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