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AI Her(인공지능 그녀)’, 뮤직비디오-감독판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다시 돌아온 ‘AI Her(인공지능 그녀)’, 뮤직비디오-감독판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0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Her(인공지능 그녀)’가 다시 돌아왔다!

올 상반기 전 세계 206개국에 유튜브 단독 공개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뉴플러스 오리지널의 ‘AI Her (인공지능 그녀)’의 첫 뮤직비디오가 12월 3일 오후 6시에 공개되었다. 뮤직비디오 속에는 끔찍한 사건을 당한 식물인간 동생의 복수를 꿈꾸는 ‘유진’을 중심으로 품위라는 경험을 얻기 위해 멘탈 성형을 감행한 ‘연미’와 재벌 2세 ‘태영’, 행복한 가정을 꿈꾸지만, 인공지능에 의해 자신을 잃어버리게 된 ‘디에고’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OST에 참여한 가수 은교의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음색은 영상 속 인물들의 엇갈린 운명과 어두운 분위기에 감각적으로 어울리며 시청각적으로 더욱 풍부한 효과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기세를 몰아 뉴플러스 오리지널은 다가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AI Her (인공지능 그녀)’의 감독판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7월 공개 예정이었던 ‘AI Her (인공지능 그녀)’ 4화가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잠정연기 되면서 전 세계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는 와중에 이번에 공개될 감독판은 기존의 1~3화의 이야기와 더불어 새로운 인물들의 이야기도 담겨있어 아직도 다음 에피소드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정섭 감독은 “매 에피소드를 나누고 공개 일정에 맞춰 편집과 색보정이 서툴렀던 이전 버전과 다르게, 이번 1~3화의 통합본을 감독판으로 공을 들여 미공개 장면들과 함께 공개하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인공지능 그녀’는 혁신적인 소재뿐만 아니라 신인 배우들의 열연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작품 속 ‘유진’역을 맡은 신인 배우 양지는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 수상 작품이자 ‘인공지능 그녀’의 스핀오프 작인 영화 <낙인>을 통해 글로벌 루키로 등극하였으며, 향후 영국 출신의 명배우 자레드 해리스와 함께 한국과 아일랜드의 공동제작 작품에 캐스팅되어, 이정섭 감독의 페르소나로서 세계적인 배우로 도약하고 있는 중이다.

약 7개월이라는 오랜 시간 끝에 돌아온 ‘AI Her (인공지능 그녀)’는 다시 한번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준비를 마쳤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SF스릴러 장르의 새 지평을 열었던 ‘AI Her (인공지능 그녀)’가 이번 뮤직비디오와 감독판 공개를 통해 또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