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전참시' 짐승돌 몬스타엑스의 반전 일상! 걸그룹 댄스에 물리학 수다까지?!

MBC '전참시' 짐승돌 몬스타엑스의 반전 일상! 걸그룹 댄스에 물리학 수다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2.0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몬스타엑스 숙소가 2개인 상상불가 사연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에 몬스타엑스가 출격한다.

12월 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33회에서는 대세 짐승돌 몬스타엑스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몬스타엑스는 아침부터 근육미 넘치는 운동으로 짐승 매력을 한껏 과시한다. 하지만 한도초과 야성미도 잠시, 이내 몬스타엑스는 숨겨뒀던 반전 매력을 남김없이 쏟아낸다.

몬스타엑스는 현실 홈웨어 패션을 장착한 채 깜찍발랄 걸그룹 댄스를 추는가 하면, 양자역학과 아인슈타인이 난무(?)하는 뇌섹미 물리학 수다까지 펼친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무대 위 카리스마와 180도 다른 특별한 취미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고.

무엇보다 몬스타엑스는 빵 터지는 이유 때문에 두 개의 숙소로 나뉘어 지내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몬스타엑스 매니저는 "'이것'인 멤버와 아닌 멤버로 숙소를 나누게 됐다"고 그야말로 상상불가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한다. 

과연 몬스타엑스의 치명적인 반전은 무엇일지. 숙소를 나누게 된 특별한 사연은 무엇일지. 몬스타엑스의 서프라이즈 일상은 12월 5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