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오늘! 극장 & VOD 동시 개봉!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

바로 오늘! 극장 & VOD 동시 개봉!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0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스타일리쉬 범죄 액션 스릴러의 탄생!

<베이비 드라이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잇는 스타일리쉬 범죄 액션 스릴러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이 바로 오늘 극장 & VOD 동시 개봉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장르 영화의 탄생을 알려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오락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는 스타일리쉬 범죄 장르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혜성처럼 등장했던 작품이다. 영화는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가 한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영화로, 개봉 당시 세계 유수 언론매체로부터 “올해 가장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작품”(CHICAGO SUN-TIMES), “아드레날린 가득한 스릴이 넘친다!”(Entertainment), “음악과 유머를 겸비한 최고의 오락영화”(CNN.com), “액션 음악 유머 모든 걸 갖춘 최고의 작품”(Rolling Stone) 등 압도적인 극찬을 받으며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특히, 영화의 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스타일은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불러일으켰고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코로나19로 침체된 극장가에서 올여름 최고의 흥행을 기록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또한 영화만의 스타일리쉬함으로 435만이 넘는 관객을 매료시켰다. 영화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인남을 돕는 조력자 ‘유이’(박정민)의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으로 이국적인 해외 로케이션과 <기생충> 홍경표 촬영감독의 눈을 뗄 수 없는 촬영 등 완벽한 스타일로 열광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여기에, 본격 타임 어택 추격 스릴러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이 <베이비 드라이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이어 스타일리쉬 범죄 액션 스릴러의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은 성공한 IT 사업가 ‘라이언’이 연을 끊었던 아버지의 장례를 위해 황폐해진 고향으로 돌아오자마자 거대한 빚더미에 앉게 되며 벌어지는 타임 어택 추격 스릴러. 먼저,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뱅크잡> 제작진이 완성한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의 독보적인 스타일은 세계 유수 언론매체로부터 “범죄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내다!”(Hollywood Reporter), “뛰어난 촬영! 엄청나게 흥미롭다!”(FILMINK) 등 범죄 액션 스릴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극악무도한 범죄가 펼쳐지는 황폐한 대지와 속내를 감춘 다양한 캐릭터들을 다이나믹하게 담아낸 촬영은 2019년 호주 촬영감독조합상 NSW & ACT Gold Award가 입증하는 완벽한 비주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더불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숨멎을 듯한 추격전이 선사하는 짜릿한 속도감은 극장과 동시에 안방극장까지 완전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격 타임 어택 추격 스릴러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은 오늘부터 극장과 동시에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위성TV(skylife), 네이버시리즈on, WAVVE, TVING, YES24, 구글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