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열여섯 비밀 봉인해제! 기대↑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열여섯 비밀 봉인해제!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2.0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빠꾸 로맨스’ 윤산-이다연-재찬-강태우-나나, 아찔한 비밀+눈부신 첫사랑 예고!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과몰입 유발 기대만발!
노빠꾸 로맨스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생애 첫 고백을 받은 이다연을 둘러싼 ‘고백남 후보’ 윤산-재찬-강태우를 비롯해 ‘의리녀’ 나나까지, 열여섯의 아찔한 비밀을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오는 12월 8일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공개 되는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연출 이태경/제작 라라미디어)는 열여섯 남녀 주인공들의 눈부신 시간들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다연(한소담 역)의 고백남 후보인 윤산(박지후 역), 재찬(정한결 역), 강태우(주인혁 역)가 첫사랑을 놓고 우정이 뒤흔들리는 모습과, 이다연이 나나(채보나 역)를 지키기 위해 노빠꾸 의리를 발휘하는 모습을 담아 ‘과몰입 유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다연이 잠든 사이, 교실에서 첫 고백을 받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고백남 후보’인 윤산, 재찬, 강태우가 차례로 등장해 물러설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인다. 첫번째 고백남 후보 윤산은 이다연에게 음식을 건네주면서도 “먹던가”라고 무뚝뚝하게 말하며 상남자 면모를 보인다. 하지만 이내 이다연이 조금만 휘청거려도 “괜찮아?”라고 걱정하는 반전남. 두번째 고백남 후보 재찬은 이다연의 입술에 번진 립스틱을 살짝 지워주며 오빠미가 넘치는 다정한 스윗남의 면모로 심쿵하게 한다. 세번째 고백남 후보 강태우는 이다연의 손목을 잡고 보드게임 카페로 향하는 시크함을 보여주는 등, 세 명은 물러설 곳 없는 매력을 예고했다.

한편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고백남 찾기’뿐만 아니라, 열여섯의 은밀한 비밀 오픈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신미모의 나나가 소주를 들고 나타나는가 하면, 윤산-강태우의 우정에 금이 가는 상황도 등장한다. 이와 함께 나나가 교실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이다연이 나나를 지키기 위해 물세례를 퍼붓는 모습도 담겨 있어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이들의 비밀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인다.

‘노빠꾸 로맨스’는 잠든 사이 인생 첫 고백을 받은 열여섯 모쏠 한소담의 ‘고백남 찾기’를 그리는 웹드라마로 JTBC '눈이 부시게' '송곳', tvN '인현왕후의 남자'의 이태경 감독과 웹드라마 '덕심폭발 로맨스' '꽃길로22'의 여송은 작가가 호흡을 맞췄다.

열여섯 요즘애들의 가슴 뛰는 비밀고백을 담은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는 12월 8일(화) 오후 8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