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마을과 친구들을 지켜라! '용감한 토끼 당당이' 12월 17일 개봉

용감마을과 친구들을 지켜라! '용감한 토끼 당당이' 12월 17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0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체불명 마법사의 음모에 맞선 당당이와 친구들의 모험!

시선 강탈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용감한 토끼 당당이>는 갑자기 용감마을로 떨어진 토끼 당당이와 동생 제제의 예측불허 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 어느 날 갑자기 마을에 나타나 신기한 마술로 용감마을 주민들을 사로잡고 있는 정체불명 마술사의 서커스 공연을 망친 대가로 동생 제제와 헤어지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번 작품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 관객들에게 제대로 된 애니메이션의 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당당이와 동생 제제의 앙증맞은 모습으로 이번 작품에서 펼쳐지는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는 ‘용감마을과 친구들을 지켜라!’라는 카피와 함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당당이의 적수인 갱단 대장 ‘초퍼’까지 가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은 물론, 신비한 마술 쇼와 다양한 마법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용감한 토끼 당당이>는 용감마을에 숨겨져 있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마법의 수정을 노린 정체불명의 마술사에 맞선 토끼 당당이와 친구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모험을 담아 오는 12월 17일 관객들을 찾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