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청소년문화의집, 드라이브스루로 청소년 코로나19 극복 KIT 나눔 실시

문산청소년문화의집, 드라이브스루로 청소년 코로나19 극복 KIT 나눔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2.0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어울림마당 ‘극복클라쓰’ & 찾아가는 문화의집 ‘오일장’

문산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종훈)은 11월 28일(토)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청소년어울림마당 ‘극복클라쓰’ & 찾아가는 문화의집 ‘오일장’ 코로나19 극복 KIT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외부활동에 제한이 있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됐다. 무기력함을 날리고 잘 극복하고 있다는 의미로 찾아가는 오일장 KIT(부직포 꽃다발, 드림캐쳐, 소통세트)·청소년어울림 KIT(자개그립톡, 펀치니들, 소이캔들, 프리저브드 꽃병자석)·푸른나래 KIT(손 소독제, 마스크)·동아리 KIT(세경고등학교 RCY, 이-아름다운세상, 인터랙트) 등 다양한 KIT를 제공했다. 그동안 문화공연을 선보이지 못한 청소년 동아리 공연(문산수억중 엘러퀸스, 봉일천중 FOCUS·비긴어게인, 파주중 그린나래·하울, 동패고 퀸, 세경고 UTM 등)도 문산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에 게시해 온라인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안전하게 KIT를 수령받고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접수, 대리수령, 드라이브스루, 워킹스루 등의 방법이 시행됐다. 문산행복센터 주차장에서 안전하게 KIT를 수령하도록 방역지침 준수 및 사전소독도 철저히 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 극복 KIT 나눔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일상생활을 즐겁고 신나게 보내며 잘 극복하고 만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에도 안전수칙 및 운영지침을 준수해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블로그, 유튜브, 홈페이지 등 SNS를 통해 문화의집 소식을 계속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