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타일의 범죄 영화 탄생!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 영화 탄생!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2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이틀,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야만 한다!”

본격 타임 어택 추격 스릴러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은 성공한 IT 사업가 ‘라이언’이 연을 끊었던 아버지의 장례를 위해 황폐해진 고향으로 돌아오자마자 거대한 빚더미에 앉게 되며 벌어지는 타임 어택 추격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짜릿한 속도감과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할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 액션 스릴러 탄생을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성공한 IT 사업가 ‘라이언’의 등 뒤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권총을 들고 있는 모습은 황폐해진 고향으로 돌아온 ‘라이언’이 극악무도한 범죄에 얽히게 될 것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단 이틀,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야만 한다!”라는 긴장감 넘치는 카피는 이틀이라는 주어진 시간 안에 ‘라이언’이 과연 남겨진 모든 것을 훔쳐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며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이 선사할 극한의 서스펜스와 압도적인 속도감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이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관객들을 완전히 빨려 들어가게 할 것을 기대케 한다. 먼저, 연을 끊은 아버지의 장례를 치르기 위해 ‘라이언’이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돌아와 의문의 주민들을 만나게 되는 모습은 앞으로 그에게 닥칠 극한의 위기를 예고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어, 죽은 아버지로 인해 10만 달러라는 거액의 빚을 한번에 떠안게 된 ‘라이언’이 단 이틀의 시간 동안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범죄를 저지르는 모습은 과연 그가 자신에게 주어진 빚을 떨쳐내고 무사히 고향을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이끈다. 이어, 고향에 남겨진 모든 것을 훔치려는 ‘라이언’에게 압박을 가하는 극악무도한 범죄 조직들과 같은 일에 연루가 된 형 ‘타이슨’의 목숨이 위협받는 모습은 심장을 움켜쥘 서스펜스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살기 위해 서로를 죽이려는 ‘라이언’과 범죄 조직의 무자비한 추격전은 “단 이틀, 모든 것을 훔쳐라!”라는 카피와 함께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이 짜릿한 속도감으로 관객들의 시간을 단번에 날려버릴 영화임을 입증한다.

본격 타임 어택 추격 스릴러 <태양을 삼켜버린 자들>은 오는 12월 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