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 외 신제품 출시로 ‘비대면 서비스’ 시작

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 외 신제품 출시로 ‘비대면 서비스’ 시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3종을 통해 언택트(비대면) 시대 고객과의 접점을 이어갈 계획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신제품 3종(가정간편식, 동동주, 프리미엄 손 소독제) 출시로 비대면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민속촌은 신제품 3종을 통해 언택트(비대면) 시대 고객과의 접점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통 외식문화사업으로 가정간편식(HMR) 제품 8종을 출시한다. 국밥 3종(장터 소고기국밥, 묵은지 김치찜, 파육개장), 매운맛 시리즈 5종(매운 돼지불고기, 매운 닭 불고기, 매운 쭈삼불고기, 매운 오리불고기, 매운 양념 닭발)으로 한국민속촌에서 실제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됐다. 재료에서 완성까지 철저하게 맞춤 관리해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토속적인 한국의 맛이 특징이다. 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은 한국민속촌 공식 쇼핑몰과 GS프레시몰 심플리쿡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산 찹쌀 100%로 빚어낸 한국민속촌 찹쌀 동동주는 옛날 옹기 독에서 전통 방식 그대로 자연 발효해 담백한 맛으로 유명하다. 한국민속촌 양조장에서 장인 정신으로 화학적인 방부 처리와 살균 작용을 거치지 않아 우리 전통 그대로의 동동주를 맛볼 수 있다.

한국민속촌 프리미엄 손 소독제 2종은 한국 전통 이미지가 그려지는 향과 식물성 추출물 사용이 장점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의약외품으로 식물성 추출물을 이용해 보습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초록 잎 사그락대는 푸른 숲길’은 시원한 숲 향이, ‘고요한 달빛 아래 양반가’는 포근하고 따뜻한 공간의 향이 특징이다. 제품은 500㎖ 용기 2개가 포함된 대용량 패키지와 50㎖ 휴대용 패키지로 출시됐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