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XUM),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100% (feat.아웃사이더)’ 발매

썸(XUM),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100% (feat.아웃사이더)’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1.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첫 번째 OST  ‘100% (feat. 아웃사이더)’가 썸(XUM)의 목소리로 발매되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주인공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서 만나서는 안 될 남자를 가려낼 청진기를 갖게 된 여자들의 절대 공감 스릴 만점 러브 코미디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1 ‘100% (feat. 아웃사이더)’는 심플한 리듬 위에 드라마틱한 전개, 그 위에 펼쳐지는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뱉어내는 가사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드라마 내용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썸(XUM)은 네온펀치에서 새롭게 다연, 백아, 아연으로 재정비하여 보컬과 비주얼, 퍼포먼스, 랩 모두 갖춘 3인 3색 매력을 발산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DDALALA’는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재 데뷔를 알리기도 했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 유쾌한 스토리, 개성 만점 매력 만점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와 함께 썸(XUM)의 3인 3색 매력이 드러난 ‘100%’가 잘 어울려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1 썸(XUM)의 ‘100% (feat. 아웃사이더)’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