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3N(웬)’, 정규 앨범 ‘bornxoxo’ 발매 … 볼빨간사춘기 지원사격

‘WH3N(웬)’, 정규 앨범 ‘bornxoxo’ 발매 … 볼빨간사춘기 지원사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1.2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3N(웬)’, 더블 타이틀 곡의 정규 앨범 ‘bornxoxo’ 발매
WH3N(웬)

싱어송라이터 WH3N(웬)의 첫 정규 앨범 ‘bornxoxo’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3일 싱어송라이터 WH3N(웬)은 정규 앨범 ‘bornxoxo’를 발매, 자신만의 이야기를 여실히 담아낸 앨범을 통해 WH3N(웬)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전했다. 또한 WH3N(웬)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발매와 동시에 WH3N(웬)이 표현하고자 한 감성이 잘 드러난 ‘Only One’과 ‘작별 인사 없는 밤이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정규 앨범 ‘bornxoxo’는 모든 것이 서로를 위해 존재하는 것처럼 행복했던 날들과 결코 아름답지 않았던 이별까지,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앨범이다.

그 중 타이틀 곡 ‘Only One’은 어떤 힘든 일이라도 극복할 수 있도록 해주었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소중한 마음이 담긴 곡이다. 또한 더블 타이틀 곡 ‘New York (Feat. 볼빨간사춘기) (D-day Ver.)’는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 편곡을 통해 장거리 연애 끝에 다시 보게 되는 날의 설렘을 듬뿍 담아냈다.

WH3N(웬)은 싱글 앨범 ‘비밀’, ‘기억’, ‘into your arms’ 등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참여, 타 가수 피처링 등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유니크한 음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앞서 공개한 앨범 스케줄러에 공지된 12월 20일 ‘WH3N(웬)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 'bornxoxo'’로 팬들과 소통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WH3N(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bornxoxo’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