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전참시' 라이징스타 이준영 출격! 매니저 "내 덕에 잘 됐다" 자화자찬

MBC '전참시' 라이징스타 이준영 출격! 매니저 "내 덕에 잘 됐다" 자화자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1.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사상 역대급 예능캐 매니저 등장?! "이준영 최고의 운은 나" 대폭소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이준영이 출격한다.

11월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31회에서는 아이돌 그룹 유키스 막내에서 라이징 스타 배우로 등극한 이준영과 예능감 출중한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이준영의 매니저는 "준영이가 잘 된 것은 준영이가 잘한 것도 있지만 나의 영향력이 상당했다"라는 전무후무한 셀프 제보(?)를 해 MC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특히 매니저는 이준영에게도 "너의 최고의 운은 바로 나"라고 거침없는 자화자찬을 이어간다고.

뿐만 아니라 매니저는 "태양이 너의 앞날처럼 아름답다", "오늘을 그냥 즐겨!"라는 입담을 쏟아내며 역대급 예능캐 매니저의 면모를 과시한다. 반면, 이준영은 매니저의 특급 케어와 명언 메들리에 몸 둘 바를 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한다.

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는 후문.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깜짝 능력은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라이징 스타 이준영과 자화자찬 매니저의 폭소 만발 일상은 11월 2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