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NCT 천러, 운 끝판왕 등극! “난 천러의 운을 믿어”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NCT 천러, 운 끝판왕 등극! “난 천러의 운을 믿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1.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퀴즈돌’ NCT 천러 “수준급 한국어 실력? 공부 안 하는게 비결” 웃음 빵!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사진 제공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NCT(엔시티) 천러가 운 끝판왕에 등극한다.

오는 21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의 빅웃음과 오감만족 재미를 책임질 18회 게스트로 ‘글로벌 아이돌’ NCT 도영, 정우, 천러, 해찬이 출연해 선배돌과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데뷔 전부터 두터운 해외 팬덤을 자랑해온 NCT는 비주얼, 노래, 춤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탄탄한 실력과 독특한 멀티버스 세계관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K-아이돌. 전 세계가 픽(PICK)한 글로벌 아이돌로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NCT인 만큼 출구 없는 무한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관심이 솟구친다.

그런 가운데 NCT의 글로벌 멤버 천러가 운 끝판왕에 도전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해찬이 “천러가 운이 진짜 좋거든요”라고 말할 만큼 천러는 보는 순간 정답을 직감하듯이 NCT에서도 손에 꼽히는 운빨 사나이.

이를 입증하듯 정우, 도영, 해찬은 천러의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난 천러의 운을 믿어”라며 순식간에 정답을 바꿨고, 천러 역시 본인 차례가 되자 다수의 의견 대신 자신의 직감을 믿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멤버들의 절대적인 믿음 아래 운을 타고난 천러가 NCT에게 승리를 가져다 줄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천러의 순수 100% 매력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천러는 선배돌에게 거짓 힌트를 줘야 하는 상황에도 “저는 (거짓말 할) 자신이 없어요”라며 진실만을 대답할 것을 선포, 우쭈쭈 모드를 가동하게 했다. 또한 자신의 수준급 한국어 실력에 대해 “공부를 안 하는 게 비결”이라고 대답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는 후문.

과연 NCT는 ‘운 끝판왕’ 천러의 기운을 받아 올 패스 성공은 물론 선배돌을 꺾고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천러의 활약은 ‘퀴즈돌’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8회는 11월 21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