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vN ‘낮과 밤’ 남궁민-김설현-이청아, ‘본캐-부캐’ 쌍방 매력 폭발! 티벤터뷰 영상 공개!

tvN ‘낮과 밤’ 남궁민-김설현-이청아, ‘본캐-부캐’ 쌍방 매력 폭발! 티벤터뷰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1.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과 밤’ 남궁민, 본캐도 부캐도 매력적! ‘티벤터뷰’로 믿보배 입증!
tvN 낮과 밤
사진 제공 : tvN 낮과 밤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김설현-이청아가 ‘티벤터뷰’를 통해 ‘본캐와 부캐’의 매력을 모두 뽐내 화제다.

오는 11월 30일(월)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연출 김정현/극본 신유담/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스토리바인픽쳐스㈜)의 주인공 남궁민(도정우 역), 김설현(공혜원 역), 이청아(제이미 역)가 티벤터뷰 영상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껏 모으고 있다. ‘낮과 밤’에서 세 사람은 각각 경찰청 특수팀 팀장 도정우와 열혈 경찰 공혜원 그리고 FBI 출신 파견 수사관 제이미로 등장해 예고살인을 시작으로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을 파헤칠 예정.

공개된 티벤터뷰 속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는 극중 캐릭터에 빙의해 서로에게 질문을 주고 받았다. 남궁민은 도정우 캐릭터에 대해 “(패션 철학은) 최대한 거지같이 입기다”, “도정우는 돌아이다”, “도정우가 제이미보다 형사로서 나은 점은 하나도 없다. 나은 점은 더럽다는 거”라며 종잡을 수 없는 답변으로 웃음보를 자극, 남궁민이 선보일 새로운 부캐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김설현은 공혜원 캐릭터에 대해 “가슴에 불을 안고 산다”면서 “상사한테 팩폭을 하기도 하는데 대리 시원함을 느낀다”고 밝혀 흥미를 배가시켰다. 끝으로 이청아는 “(도정우는) 능글능글한 척하지만, 사실은 맥을 뚫고 있는 사람이다”, “도정우와 제이미의 공통점은 명석함”이라고 남궁민을 칭찬했다가도 “다른 점은 (도정우의) 더러움”이라고 디스를 투척, 극중 두 사람의 케미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는 자신에 대한 타인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알라챌린지’를 통해 본캐의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남궁민은 장난기 넘치는 입담부터 스마트한 면모까지 드러냈고, 김설현은 현실 막내 모드로 보는 이를 흐뭇한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청아는 폭풍 리액션으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무엇보다 세 사람은 ‘개그 욕심이 충만하고 러블리하다’는 뜻밖의 공통분모를 발견해 웃음꽃을 피웠다. 이처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돈독한 팀워크를 뽐낸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의 모습이 ’낮과 밤’에서 선보일 이들의 찰진 호흡을 기대케 한다.

티벤터뷰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세 사람 케미 너무너무 좋다. 첫방 기대되요”, “본캐 부캐 모두 매력적”, “빨리 첫 방송 보고 싶다”, “남궁민은 믿고 본다. 벌써부터 도정우가 보이는 듯”, “설현 막내미 뿜뿜이네”, “이청아님 차기작이다. 기다려져요”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 오는 11월 30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