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요정의 달콤 짜릿한 판타지 어드벤처! '엘프' 1월 개봉확정!

꼬마 요정의 달콤 짜릿한 판타지 어드벤처! '엘프' 1월 개봉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설을 찾아 나선 용감한 꼬마 요정의 ‘제과점 구하기’ 대모험!

특별한 재주가 없던 꼬마 요정 ‘엘피’가 최고의 빵 만들기 기술을 터득하기 위해 친구들과 전설 속 인간 세계로 떠나며 펼쳐지는 달콤하고 짜릿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엘프>가 2021년 1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상상 속 ‘요정’ 캐릭터를 뜨거운 열정과 용기를 지닌 꼬마 요정 ‘엘피’로 재탄생 시키며 ‘스머프’, ‘트롤’ 등 국민 요정의 계보를 뒤이을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 <엘프>는 <라이온 킹>, <덤보> 제작진의 야심작으로, 인간 세계로 떠난 요정 ‘엘피’가 위기의 베이커리를 구하기 위한 기적 같은 여정을 그렸다. 톡톡 튀는 기발한 상상력은 물론, 동화같이 아기자기한 비주얼, 판타스틱한 영상미, 중독성 있는 OST까지 어린이들과 어른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오감만족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가장 먼저 빨간 모자를 쓰고 있는 귀염 뽀짝 꼬마 요정 ‘엘피’와 친구 ‘벅’, ‘킵’의 개구진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친구들과 달리 홀로 클립이 끼워진 구부러진 모자를 쓴 ‘엘피’의 귀여운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으며, ‘엘피’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빨간 모자의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라이온 킹> <덤보> 제작진’이라는 카피는 할리우드 명품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이며 <엘프>가 선보일 짜릿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라이온 킹>, <덤보> 제작진이 선사하는 상상 속 엘프 세계의 꼬마 요정 ‘엘피’와 떠나는 달콤하고 짜릿한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엘프>는 오는 2021년 1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