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타버스타’ 김태우가 반한 ‘KCM 절친’ 독고의 특제 짬뽕은?

‘고스타버스타’ 김태우가 반한 ‘KCM 절친’ 독고의 특제 짬뽕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1.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우-KCM, 낚시터에서도 계속된다! 입맛 끌어올리는 화끈한 먹방!
고스타 버스타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태우와 KCM이 낚시터 먹방을 선보인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에서는 ‘먹스타 버스타’ 특집으로 가수 KCM과 함께 낚시터 먹방을 선보인다. 김태우는 낚시 경력 33년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이자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KCM을 찾아 낚시터로 향했고 KCM의 낚시를 지켜본다. 이어 김태우는 KCM의 낚싯대를 직접 잡아보며 “KCM은 프로보다 더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KCM의 절친 독고의 말을 듣는다.

지난주 배달음식으로 현란한 먹방을 선보였던 김태우와 KCM은 KCM의 절친 독고의 요리로 먹방을 이어간다. 독고는 김태우의 팬이라고 밝히며 KCM과 김태우를 위한 특제 차돌 짬뽕을 만들겠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기대를 모았고 이어 현란한 칼질과 자신만의 노하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즉석에서 만드는 짬뽕임에도 풍부한 재료를 넣어 완성된 차돌 짬뽕의 얼큰한 맛에 김태우와 KCM은 감탄한다.

이어 대형 버스 안으로 자리를 옮긴 세 사람의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한다. 김태우는 짬뽕 국물을 연속으로 마시며 “이 재료와 환경에서 이런 맛을 만들어냈다는 것이 놀랍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대식가인 두 사람은 말없이 ‘완뽕’에 성공한다.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