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닷컴, ‘모라클 내추럴샴푸’ 무료체험단 선착순 모집

탈모닷컴, ‘모라클 내추럴샴푸’ 무료체험단 선착순 모집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07.2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성계면활성제나 인공적인 화합물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제품
탈모닷컴(www.talmo.com)이 KBS의 스펀지 방영 이후 이슈화가 된 합성계면활성제나 인공적인 화합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제품인 ‘모라클 내추럴샴푸’의 무료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모라클 내추럴샴푸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순수한 천연원료만으로 만든 제품으로 천연 허브원료와 MRC라는 모라클의 특허성분(탈모방지 및 발모촉진 조성물특허)을 주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천연 샴푸이다.

여기에 탈모를 유발시키는 남성호르몬의 일종인 DHT란 물질의 생성을 억제하는 녹차성분을 가미하였고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비오틴등을 첨가하여 모발성장에도 좋은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다. 모라클내추럴샴푸는 천연원료만을 썼기 때문에 피부와 몸에 자극이 없고 부작용도 적을 뿐더러 보습효과도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트러블이나 아토피, 건성/지루성 피부염등을 가지고 있을 경우 사용하면 좋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탈모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이트내 체험단 신청게시판에 참가신청과 함께 고민 담 등을 올리면 이중 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하여 체험활동에 돌입하게 된다. 2009년 8월 31일까지 총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하여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정된 무료체험단은 일주일에 1회 이상 사용후기를 올려서 제품 사용에 대한 소감과 평가 등 사용후기를 탈모닷컴 체험단 게시판등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모라클내추럴샴푸은 천연샴푸로 기존 헤어브랜드 중 가장 천연에 가까운 제품이기 때문에 탈모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탈모닷컴은 탈모 전문 포털사이트로 현재 피토, 디알(DR), 스킨쎌, 미모, 모라클, 모모애, 모앤모아, 댕기머리, 리바이보젠, 니심, 트리코민, 보노겐, 크레시나, 미세샴푸, 닥터큐, 헤어가드, 레이모, 하늘물자연빛, 컬러푸드, 박명수의 블랙리치 흑채, 슈퍼밀리언헤어, 탈모닷컴흑채, 드림헤어등 800 여가지 이상의 탈모 및 가발 관련 제품이 입점해 있으며 탈모지식인, 탈모동호회, 전문의상담, 탈모 커뮤니티, 플래시게임, 탈모 쇼핑몰 등의 코너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프로페시아, 프로스카, 마이녹실, 스칼프메드, 로게인등 병원처방이 필요한 발모제, 탈모치료약 등에 관한 다양한 후기 등도 많이 있으며, 탈모인들이 최후의 수단으로 택하는 모발이식과 가발 등에 관한 정보 등도 많이 있어 많은 탈모인들한테서 인기다.

이중 특히 탈모에 관한 모든 지식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탈모지식인 코너는 대단한 인기다. 인기의 비결은 기존 포털 지식인의 경우 업체 광고성 글이 많은데 비해 탈모닷컴 지식인의 경우 순수한 회원들의 답변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 밖에 황성주 털털피부과 원장과 이문원 한의원 원장, 장희윤 트리콜로지스트등이 전문적인 상담을 해주는 전문상담 코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하여 매일매일 현금 5만원과 백화점 상품권, 아이팟, 닌텐도 위 게임기등 등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고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