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공주부터 공주를 지키는 개성만점 말 친구들까지!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 11월 26일 개봉일 확정!

초능력 공주부터 공주를 지키는 개성만점 말 친구들까지!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 11월 26일 개봉일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0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빛깔 말 친구들과 함께 마법 책의 비밀을 찾아서!

말들의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신비로운 초능력을 가진 공주 ‘에미’가 공주의 날 무도회를 앞두고 비밀이 숨겨진 마법의 책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환상의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이 오는 11월 26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등장시킬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장 먼저 특별한 능력을 가진 공주 ‘에미’는, 할머니인 '칼로타 공주'가 남긴 마법의 책으로 말과 대화할 수 있는 초능력을 숨기고 있다. 왈가닥이지만 누구보다 완벽한 공주가 되기를 꿈꾸는 ‘애미’는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따뜻한 소녀 임은 물론 무도회 참가 박탈의 위기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용감한 공주이다. 이러한 ‘애미’를 곁에서 누구보다 진심으로 돕는 백마 ‘시저’를 비롯 오색빛깔 말 친구들은 ‘애미’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들이다. 자신들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애미’의 능력을 지켜주기 위해 마구간을 벗어나 험난한 도전을 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말 친구들의 의리 넘치는 대활약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한편 악당 캐릭터의 활약 또한 두드러진다. ‘애미’의 사촌이자 라이벌 ‘조지나’는 ‘애미’와 무도회 참가를 두고 경쟁을 벌이며, 사사건건 ‘애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욕심 많은 인물이다. ‘애미’가 가진 능력의 비밀이 숨겨진 마법의 책을 가로챌 계획을 세우는 등 영화 곳곳에서 끝없이 긴장감을 끌어 올릴 캐릭터로 풍성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완벽한 공주가 되기 위한 초능력 공주 ‘에미’의 마법 같은 모험과 짜릿한 무도회를 그린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에미: 마법 책의 비밀>은 오는 11월 26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