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정승환, 덴티스테 보이는 라디오 DJ로 변신해 설렘 가득한 감성 보이스 선보인다

정승환, 덴티스테 보이는 라디오 DJ로 변신해 설렘 가득한 감성 보이스 선보인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0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매주 수요일 밤 6시에 선보이는 ‘달밤 라디오’에 독보적인 음색의 감성 보컬리스트 정승환이 DJ로 참여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1월 매주 수요일 밤 6시에 선보이는 ‘달밤 라디오’에 독보적인 음색의 감성 보컬리스트 정승환이 DJ로 참여한다.

달밤 라디오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실제 고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사랑에 대한 고민과 설렘으로 밤늦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보이는 라디오이다. MBC FM4U ‘음악의 숲, 정승환입니다’에서 2년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승환의 감미롭고 매력적인 목소리가 기대감을 더한다.

달밤 라디오는 짧은 시간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로 달밤 라디오 공식 사이트와 덴티스테 공식 인스타그램 IG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스트리밍하거나 달밤 라디오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덴티스테는 달밤 라디오에 앞서 올 상반기 정승환과의 컬래버 음원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발표해 큰 화제를 일으켰다.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어두운 밤이 지나 아침이 밝아오듯 사랑하는 사람이 내게 와 주기를 바라며 한걸음 더 다가가는 마음을 담은 감성 발라드이다. 정승환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 곡은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해진 젊은이들에게 사랑의 감정을 일깨워주는 2020 덴티스테 캠페인 미니무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의 OST로 삽입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덴티스테 측은 덴티스테가 추구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소중한 사연을 보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보내고 스산한 가을밤 달밤 라디오와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들으며 내 안의 사랑을 깨워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