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8 에피톤 프로젝트 '초록' 발매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8 에피톤 프로젝트 '초록'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라랜드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여덟 번째 OST가 10월 2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8 ‘초록’은 2018년 4집 앨범 수록곡으로 발표하여 지금도 대중적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첫사랑’의 주인공 에피톤 프로젝트가 새롭게 선보인 곡으로 본인이 초록색을 좋아해 작업했다고 전했다. ‘초록’은 가깝고도 먼 여러 초록을 생각하며 “도도솔솔라라솔” 두 주인공의 초록빛 가득한 청춘을 노래한 청량한 느낌의 포크송이다.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은 러블리 피아니스트 고아라(구라라 역)와 알바력 만렙 이재욱(선우준 역)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김주헌(차은석 역), 이순재(김만복 역), 예지원(진숙경 역), 신은수(진하영 역)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 그 자체인 배우 고아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을 완벽하게 풀어낸 배우 이재욱의 케미가 기대치를 올리고 있으며 힐링, 달콤, 유쾌한 감정이 담겨져 드라마가 방영 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29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8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