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라디오스타' 트와이스, 결혼 꼴등 예상 멤버는 맏언니 나연? 나연, 쓰러진 사나 위해 '위기 탈출 넘버원' 은인 등극!

MBC '라디오스타' 트와이스, 결혼 꼴등 예상 멤버는 맏언니 나연? 나연, 쓰러진 사나 위해 '위기 탈출 넘버원' 은인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내 채영, 본체는 ‘JYP 요주의 인물’ 나연 “까탈스럽다” 뜻밖의 디스전! 웃음!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이 동고동락하며 쌓은 ‘찐 친 바이브’를 뽐낸다. 트와이스는 평소 모이면 미래와 결혼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며 ‘결혼을 가장 늦게 할 것 같은 멤버’로 주저 없이 팀의 맏언니 나연을 뽑았다고 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또 나연이 힐링 타임을 가지다 쓰러진 사나를 구한 ‘위기 탈출 넘버원’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높인다.
 
오늘(28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와 함께하는 '트와이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데뷔 후 처음으로 단체로 토크쇼에 출연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5년 동안 활동하고 숙소 생활을 하면서 쌓인 친구 같고 때론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멤버들이 모이면 “처음 결혼하는 멤버한테 웨딩드레스를 해주자!”라고 한다며 미래에 대한 이야기도 솔직 담백하게 나눈다고 고백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에 MC들은 ‘누가 가장 늦게 결혼할 것 같느냐’고 물었고, 자칭 타칭 ‘JYP 요주의 인물’인 막내 채영은 나연을 꼽으며 “까탈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쿨 지목해 나연을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진다. 채영이 결혼 꼴찌로 맏언니 나연을 뽑은 이유를 궁금하게 만든다.
 
나연이 사나의 은인이 된 이유도 밝혀진다. 나연은 숙소에서 홀로 힐링 타임을 갖던 사나가 오랜 시간 인기척이 없자 이상한 낌새를 느껴 쓰러진 사나를 구했다는 것.
 
또 애교 많고 ‘사랑둥이’인 사나가 마치 엄마처럼 멤버들에게 해주는 독특한 손길부터 동갑내기 모모가 질색하는 사나의 애정 표현 등 트와이스 멤버들의 귀여운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이야기들이 공개된다.
 
트와이스의 식구이자, 동시에 찐 팬인 가족 에피소드도 그려진다. 모모는 본가에 마련된 ‘지효 ROOM’를 공개해, 가족들의 귀여운 트와이스 사랑 방식을 공개한다. 뜻밖의 ‘지효 ROOM’ 정체를 알게 된 지효는 모모의 아빠가 자신을 만나기 위해 하이터치회에 참석했던 일화를 밝혔다고 전해진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관계성이 엿보이는 에피소드는 오늘(28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공개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