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좀비탐정' 황보라 종영 소감 "’K-줌마’ 역할 새로운 도전이었다”

'좀비탐정' 황보라 종영 소감 "’K-줌마’ 역할 새로운 도전이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탐정 황보라, “언제나 웃음 가득했던 현장에 함께해서 행복” 종영 소감
좀비탐정
사진제공 : 워크하우스컴퍼니

'좀비탐정'의 신스틸러 황보라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 2TV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이 지난 27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공선영 역을 연기한 황보라가 종영 소감을 남겼다.
 
황보라는 "먼저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함께 고생한 심재현 감독님, 백은진 작가님 그리고 모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고 함께해서 행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K-줌마’ 공선영은 나 또한 새로운 도전이었다. 선영을 연기하는 동안 정말 즐거웠고 무엇보다 '좀비탐정'과 선영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고 종영 소감을 남겼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 김무영(최진혁)이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 공생 휴먼 코믹 드라마다. 황보라는 '좀비탐정'에서 억척스러운 'K-줌마' 공선영 역으로 분해 마지막 회까지 남다른 존재감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극 중 선영은 요구르트 배달로 가족의 생계를 이어가는 생활력 강한 억척 주부로 등장했다. 황보라는 선영을 연기하기 위해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에 도전한 것은 물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생활 연기를 유쾌하게 소화해내며 웃음과 코믹을 동시에 선사하는 만능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한편, 황보라는 현재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에 출연 중이며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도둑잠’에 캐스팅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