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뷰티의 중심에 선 어뮤즈, 그리고 존재만으로 독보적인 아이콘 이효리의 만남

인디 뷰티의 중심에 선 어뮤즈, 그리고 존재만으로 독보적인 아이콘 이효리의 만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11월호를 통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와 함께한 이효리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패션과 음악을 모두 아우르는 이효리는 무대 위 ‘천옥’과 제주도의 ‘소길댁’과는 또다른 모습을 '데이즈드'에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촬영은 늘 의식 있는 행보를 보여주는 인디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의 첫 번째 비건 프로젝트인 신제품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과 비건 뷰티를 대표하는 이효리가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어뮤즈(AMUSE)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클린 성분과 더불어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완전히 배제한 100% 비건 제품이다. 프랑스 이브 비건 (EVE VEGAN) 인증을 받은 완벽한 비건 제품이지만,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가능하게 해주어 이효리의 모든 컷마다 자연스럽고 엣지있는 아름다움을 뿜어냈다.

촬영 날 이효리는 가을 햇살을 꼭 닮은 4가지 메이크업 룩을 보여줬는데, 내추럴 메이크업, 코랄 오렌지 립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 글리터를 강조한 메이크업, 누드 컬러 톤 메이크업이다. 모두 어뮤즈(AMUSE)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제품 이름 역시 특이한데 ‘성수동 아이 팔레트, 뉴트로 매트 01 성수동, 듀 틴트 05 힙지로’ 와 같이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외에도 서울을 모티프로 한, 현재 이 도시에서 살고 있는 여성의 취향에 꼭 맞춘 제품들로 가득하다.

도심의 세련된 멋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간직한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에 기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